MY MENU

The Korean Academic Society of

NURSING EDUCATION

본 학회는 1994년 7월 1일 사단법인 한국간호교육학회로 인가를 받아 설립하였으며,
한국간호교육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연구와 학술교류 및 친목도모를 위해 설립됨.

공지사항

제목

한국간호교육학회지 인쇄물 발행 중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86
내용

한국간호교육학회 구독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한국간호교육학회 출판부입니다.

먼저, 한국간호교육학회지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인쇄물에 대한 수요 감소 및 자료의 접근성 측면에서 전자 저널이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본 학회에서도 이에 발맞추어 전자 저널을 출판하고, 회원님들께 학회지 원문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학회 예산의 대부분이 학회지 출판과 배포를 위한 비용으로 지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본 학회에서는 실행이사회(20226)를 통해 2023년도부터 학회지 인쇄물 출판을 전면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경감된 비용은 학회지의 질 향상과 양질의 교육 세미나 및 학술대회 개최 등 보다 생산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투입하고자 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본 학회(http://www.kasne.or.kr/) 및 한국간호교육학회지 홈페이지(https://www.jkasne.org/)에서 무료로 열람 가능한 전자 저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 학회에서는 학회지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2022년도 학회지 수령 희망 여부를 파악하고자 합니다. 20228월호(283)부터는 학회지 인쇄물 수령을 원하는 구독 회원에게만 학회지를 발송할 예정이오니 구독 유지를 원하는 경우 아래 링크에 접속하시어 양식에 맞게 구독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구독 유지 신청이 없을 경우, 학회지 발송이 전면 중단됩니다.)

구독 유지 신청 https://moaform.com/q/glanIq

 

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도모하고, 학회의 재원을 더욱 발전적인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독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7월 한국간호교육학회지 편집위원회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